회원가입 로그인


■ 상품 Q&A

제목

스텝온

작성자 버튼 코리아(ip:)

작성일 2021-09-28

조회 19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재 as센터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관계로 제품구매한 샵에 전달해주시면 저희쪽에서 수거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여 담당자 분이 수리불가라 판단하시면 도움을 드릴수있으며,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은


정품인증 여부이기 때문에 저희 사이트에 정품인증 등록해주시거나, 해당샵에 맡기실때 예전모델의경우


워런티카드를 동봉하여 맡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작년스키장사고로스텝온전손처리할려고하는데

수리불가판정이필요하다해서연락드립니다

010 9828  3507 이쪽으로연락좀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