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 뉴스 & 이벤트

■ 뉴스 & 이벤트

최신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A LOOK INSIDE BURTON’S NEW BRAND IDENTITY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0

난 몇 년 동안 Burton HQ에서 많은 일이 벌어졌으며 그 중 일부는 브랜드에 대한 심층 분석, 명상, 완전 정화였습니다.

여기에는 우리의 로고와 Burton을 Burton처럼 보이게하는 다른 것들도 포함됩니다.


The big headline is : 우리는 모든 것을 버리지 않습니다. 혁명이 아니라 진화라고 생각하십시오.


왜 관심을 가져야하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로는 안 될까요? 어쨌든 로고 일뿐입니다.

그러나 우리를 여기에 가져온 여정을 보면 꽤 멋집니다.


모든 영혼을 검색 한 후, 우리가 착수 한 로고는 실제로 Burton이 과거부터 사용했던 두 브랜드 마크인 산과 바의 진화 일뿐입니다.


 초기 산 로고의 진화.


산 로고는 가장 상징적 인 3 개의 Burton 이미지 중 하나입니다.

바로 위에있는 B (혹은 13입니까?)와 2000 년대 초에 우리가했던 이상한 화살입니다.

산에서 버튼을 위해 모든 것이 시작 되었으니 말이 되죠? 원래 산 로고는 창립자 인 Jake Burton Carpenter가 70 년대 후반에 회사를 시작하면서 친구 및 가족과 함께 개최 한 디자인 콘테스트의 산물이었습니다. 그것은 꽤 오랫동안 붙어있었습니다.


 산 로고가있는 Jake 스크린 인쇄 보드, 산 로고와 Windsor 글꼴이있는 초기 팀 셔츠.



그렇다면 왜 변경합니까?

자세히 살펴보면 OG 마운틴 로고가 약간 어색합니다.

기하학적으로 균형이 잡히지 않고 측면에서이 두 개의 큰 송곳니가 나옵니다. 이것은 많은 다른 것에 배치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정리했습니다. 이제 모든 송곳니가 같은 크기이고 산을 무언가의 중앙에 놓았을 때 한쪽으로 기울어 진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두 포워드의 최고의 기능을 지닌 두 가지 아이덴티티의 형평성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바 로고가 있습니다.
버튼, 단순한, Helvetica, 권위 있는, 이것은 Burton의 문화적 뿌리 측면에서 결정적인 시대 인 90 년대 초반에 나왔습니다.
우리는 모든 반문화를 실험하고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대담하고 도발적이었습니다. 바 로고는 과거의 가장 상징적 인 제품 중 일부, 버몬트의 Burton HQ의 문 위, 그리고 오늘날까지 그 사이의 모든 곳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가장 좋은 부분을 취하고 거친 가장자리를 마사지했으며 앞으로 산 로고와 함께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90 년대의 표현적인 대담한 미학은 대담한 글꼴 두께와 매우 넓은 커닝으로 바 로고를

만들고 사용하는 데 수용되었습니다.


이 경우 왜 우리의 오래된 로고를 스크랩합니까?

글쎄, 보시다시피 꽤 많이 ...


이것은 그들 모두에게 가깝지도 않습니다.


꽤 멋지죠? 다른 모든 로고는 여전히 우리의 일부입니다.

팔 아래에있는 문신과 보드의 스티커와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람들이 알아볼 수있는 하나의 표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전 세계에 참여하는 곳으로 스노우 보드 및 야외 산업을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보이려면 브랜드의 주요 얼굴 하나를 선택하고 함께 실행해야합니다. 그렇게하면 사람들이 우리를 볼 때 우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잡담을 건너 뛰고 오전 4시에 가장 친한 친구가되는 부분으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내일 스노 보드를 타고 최고의 하루를 보내려면 3 시간 안에 일어나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권리?


그래서, 당신은 간다. 새로운 로고.


제품, 매장, 웹 사이트, 소셜 채널 등 모든 곳에서 새로운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New-Logo.width-990_shop1_125318.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