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 뉴스 & 이벤트

■ 뉴스 & 이벤트

최신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BURTON ONE WORLD: A LOOK BEHIND THE SCENES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8

훌륭한 영화 뒤에는 제작자와 감독으로 구성된 팀이 있습니다.

그러나 One World와 같은 스노 보드 영화의 경우에는 꽉 짜여진 크루입니다.


특히 COVID-19 글로벌 대유행이 촬영과 제작 과정에서 상황을 뒤 흔드는 상황에서 영화에 생명을 불어 넣는 일을 주로 담당했던 팀은 더욱 창의력을 발휘하고 최종 제품을 전달하기위한 비상 계획을 수립해야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어떻게했을까요?


- 공동 감독 Alex Adrian -

- 총괄 프로듀서 Zach Nigro -

- 프로듀서 / 사진 작가 Aaron Blatt -

- 촬영 감독 Justin Eeles -

- 프로듀서 / 프로젝트 매니저 Vanessa Violette -


그들과 함께 영화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내부적으로 살펴 보았습니다.


- 공동 감독 : Alex Adrian -

공동 감독 : Alex Adrian (사진 : Aaron Blatt)


Burton에서 10 년 이상 근무하고 비디오 프로젝트 제작 및 편집 경험을 쌓은 Alex는 One World의 공동 감독이되기에 당연히 적합했습니다. 눈 위에서 장면을 캡처하는 모든 과정에서 창의적인 컨셉으로 시작하여 Alex는 각 촬영 세션에서 최고를 이끌어 내고 모든 것을 캐릭터에 충실하게 유지했습니다.


One World의 창의적인 방향을 어떻게 개발 하셨나요?


그가 죽기 전에 Jake는 Zach (Nigro)와 나에게 "짧게 만들고 크게 만들라고"말했다.

그는 영화에 대해 정말 흥분했고 Burton이 영화 제작에 다시 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초기 방향이었습니다.

거기에서 우리 팀은 훌륭한 스노 보더뿐만 아니라 좋은 친구로도 보여줄 수있는 One World와 함께 분위기를 조성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두 너무 쉬웠습니다).

스노우 보드의 대부분은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이므로 우리가 보여주고 싶은 것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스노우 보드의 대부분은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이므로 우리가 함께 보여주고 싶었던 것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 Alex Adrian -



클립을위한 Danny Davis와 Brock Crouch 하이킹 (사진 : Aaron Blatt)


Burton이 수년에 걸쳐 만든 레거시 영화가 One World에 전혀 영향을 미쳤습니까?


장편 스노 보드 프로젝트는 Burton의 역사에서 큰 부분을 차지 했으므로 우리는 창작 과정에서 이를 확실히 그렸습니다. 나는 그들이 방향을 결정했다고 말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알렸다.

일반적으로 One World와 같은 프로젝트와 과거에 제작 한 모든 영화는 스노 보드를 받침대에 놓고

스노 보드에 관심을 끌 수있는 방법을 찾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궁극적 인 목표는 멋진 스노우 보드 영화를 만드는 것이 었는데,이 영화는 꿈의 프로젝트가되었습니다.


영화 제작 과정에서 눈에 띄는 순간이 있습니까?


이번 인터뷰에서 우리는 1 년 넘게 프로젝트 작업을 해왔 기 때문에 눈에 띄는 순간이 많았습니다.

제게 중요한 순간 ​​중 하나는 올해 9 월에 우리가 카펜터 가족에게 영화의 초기 컷을 보여 줬던 때였습니다.

그 당시 저는 편집 과정을 통해 영화를 수천 번 봤는데, 한번만 보면 큰 그림을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좋았나요? 아니면 제가 스스로 확신 했나요?

작업하는 팀은 우리가 영화를 볼 때 정말 마음에 들었지만 여전히 상영에 대해 꽤 긴장했습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사람의 반응을 보는 것은 놀랍습니다.

즉시 우리는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누군가가“와, 벌써 끝났어!?”라고 말했죠.

영화의 모든 부분에 많은 작업을했고, 결국 사람들이 더 원한다는 걸 아는 건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40 분도 넘었는데 그렇게 짧지 않아서 우리의 초기 방향에 어긋났습니다.


Alex의 미소가 당신을 속이게하지 마십시오.

그 카메라는 50 파운드의 무게를 설정합니다. (사진 : Aaron Blatt)



- 총괄 프로듀서 : Zach Nigro -

Zach Nigro, 총괄 프로듀서


낮에는 Burton에서 Zach의 공식 직함은 선임 운동 선수이자 브랜드 관리자이지만 모두가 그가 특별한 프로젝트에 능숙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One World 영화 전체를 맡아 Burton의 시니어 팀에 피칭하고 기본적으로 기꺼이 살아 남기 위해 Zach가 아니었다면이 영화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부터 새벽 2시에 워키 토키로 하프 파이프 꼭대기에 서기까지, 최종 편집을 위해 편집자와 함께 작업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Zach는 영화의 거의 모든 측면에 관여했습니다.


전 세계적인 유행병을 헤쳐나 가면 "예상되지 않은 도전"이라는 단어가 이를 덮기 시작합니다.


커피 1,000 잔,

- One World -


COVID-19가 One World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사실을 언제 알았습니까?


A Day For Jake (제이크를 위한 하루) 당시 유행병이 실제로 일어났던 것을 기억합니다.

이 시점에서 전체 팀이 전 세계에 배치되었습니다. 상황의 규모를 깨닫 자마자 우리는 본질적으로 생산을 중단하고 모두를 집으로 보내고 시즌이라고 불렀습니다. 그 후, 큰 질문은 "이 영화를 만들기위한 A 급 영상이 충분합니까?" 였습니다.


그래서 ... 그랬어?


3 월 전에 모은 영상에 따르면 파크 라이딩이 부족한 유일한 지역이었습니다.

우리는 One World에서 스노우 보드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싶었고 공원 타기가 매우 중요했습니다.

COVID 기간 동안 안전하게 촬영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2020년 여름까지 기다렸습니다. Mt. Hood 에서...


1 년의 제작 끝에 또 무엇이 눈에 띄나요?


2019 년 10 월 4 일, 저는 Jake와 많은 라이더들과 오후를 함께했습니다.

우리는 영화에 대한 브레인 스토밍 세션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했고, 모든 좋은 영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무엇이 One World로 변할 것인지를 계획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눈에 띄는 순간이었습니다. 제이크의 라이딩 샷과 보이스 오버가 포함 된 인트로의 첫 초안을 보았을 때 정말 집에 올랐습니다.

정말 감동적인 한 해 였고 우리가 애초에이 일을하는 이유가 생각났습니다.


"제이크의 라이딩 샷과 보이스 오버가 포함 된 인트로의 첫 번째 초안을 보았을 때 정말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Zach Nigro -


Zach는 일본에서 촬영 한 하루를 보낸 후 팀에 게시했습니다.

(Zach, Malachi & Red Gerard, Brock Crouch) 


- 프로듀서 겸 사진 작가 : Aaron Blatt -

Aaron Blatt, 프로듀서 / 사진 작가


라이더가 촬영에 나타나서 몇 개의 클립을 가져 와서 하루라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이면에서 훨씬 더 많은 일이 진행됩니다.

One World와 같은 프로젝트에는 라이더와 카메라 crew들이 촬영할 때마다 성공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전념 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10 년이 넘는 스노 보드 촬영 경험을 바탕으로 Aaron Blatt는 프로듀서와 사진 작가의 이중 역할을 맡았습니다.

산에서 직접 촬영하고 사진을 찍는 데 시간을 보낸다는 것은 Blatt가 영화 제작진에서 원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그리고 crew들과 라이더를 적시에 적절한 장소로 데려가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날씨 및 상태 모니터링과 같은 작업에서 촬영 장소를 결정하고 카메라를 직접 확인하는 작업에 이르기까지 Blatt는 One World 팀의 소중한 일원이었습니다.



이것이 프로듀서의 사무실 모습입니다. (사진 : Dean Blotto Grey)


One World 제작 팀에 어떻게 적응 했습니까?


본질적으로 영화를 위해 현장 제작 작업을 많이하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썰매에 전화를 걸도록하고, 각 여행에서 우리가 계획했던 구역을 선택하는 것을 도왔고,

매일 촬영하는 날의 날씨를 관찰하는 등의 일을했습니다.

시즌 초반에 카메라 팀원들이 모이는 것을 도왔는데 정말 놀라운 팀이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프로젝트의 끝 부분에 조금 더 참여하는 것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는 툰드라에서 15,000 마일과 함께 Aaron은 One World에서

Snowboarder Mag 표지를 얻었습니다. (라이더 : Mark McMorris)


사진 작가의 관점에서 전체 시즌 동안 버튼 팀을 촬영하는 것은 어땠나요?


Blotto를 만난 이후로 탐내는 역할을해온 Burton의 사진 작가가되고 싶었습니다.

현재 버튼 팀은 100 % 스택입니다.

Terje와 Kelly와 같은 전설이 있지만 Zoi Synnott 및 Jake Canter와 같은 신예 라이더도 있습니다.

팀은 지금 매우 다양한 레벨의 라이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말 멋진 사진 모음을 만들었습니다.


이번 시즌에 길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는데 어디로 갔나요?


그래서 나는 툰드라를 포장하고 타호를 야생 루프로 떠났습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타호, 오레곤, 볼드 페이스, 블루 리버, 레벨 스톡, 휘슬러, 베일, 잭슨, 휘슬러, 그리고 코비드가 착수 한 후 타호로 돌아갔다. 나는 아마도 15,000 마일을 트럭에 실었다.

침대에는 썰매가 있고 운전실에는 모든 카메라 장비가 있습니다.

여행하기에 정말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길 위에서 눈에 띄는 순간이 있습니까?


확실히, 나는 휘슬러에서 곧바로 Vail for the Open으로 운전하고있었습니다.

지난 100 마일의 고속도로가 폐쇄되었고 나는 약간의 비포장 도로를 타야했고 다소 스케치가되었지만 트럭은 완벽하게 버텨 냈습니다.

내가 멈춰야 할 유일한 시간은 한 무리의 야생마였습니다.

그들과 미친 듯이 맞서고 길을 통과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나는 그들과 20 분 정도 기다려야했습니다.


- Aaron의 여행 시간 하이라이트 -

2019-2020 시즌을위한 Aaron의 여정.

그는 툰드라의 에어컨과 통풍시트가 여행을 10배 더 편안하게 만들었다 고 주장합니다. 


알래스카에있는 Aaron의 카메라 SET-UP


이것이 Aaron이 "사람들이 썰매에 전화를 걸도록하는 것"의 의미입니다.


 -41 ° F는 One World crew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라이더 : Mikkel Bang


여름에는 Mt. Hood를 별로 좋아지지 않는다 .... (사진 : Gabe L 'Heureux)



- 촬영 감독 : Justin Eeles -

저스틴 일 레스, 촬영 감독 (사진 : Aaron Blatt)


알래스카 산맥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One World는 숨이 멎을듯한 장면으로 가득합니다.

영화 촬영 감독 인 Justin Eeles는 대부분의 장면에서 렌즈를 사용했습니다.

그는 모든 포로 슬래시, 방법 및 점프 세션이 문서화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Justin은 전문 라이더의 오지 노하우와 세계적 수준의 촬영 감독의 모든 기술을 결합한 업계에서 몇 안되는 촬영 감독 중 한 명입니다.


One World를 촬영할 때 어떤 방향을 취 했나요?


우리의 목표는 팀 전체를 강조하는 것이 었습니다.

팀 규모가 너무 커서 팀이 전 세계에 도달한다는 사실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었습니다.

One World는 팀이 개별 부분이 아닌 영화 클립을 얻기 위해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멋졌습니다.

예전에는 전체 시즌을 함께 보내는 소규모 팀원들이 영화 섹션의 클립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팀 영화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대회 참가자를 모으는 것은 힘들었습니다.

Crew의 Marks, Dannys 및 Annas는 대회 및 교육에 대한 의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부분을 촬영하는 라이더는 올 시즌 촬영합니다.

그러나 라이더들 사이의 대조는 Jackson 여행과 같은 여행을 너무 멋지게 만들었습니다.


상황을 파악하는 버튼 팀 (Photo : Aaron Blatt)


와이오밍 주 잭슨 홀에서 준비 중입니다. (사진 : Aaron Blatt)


잭슨 여행에서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전체 Crew들이 잭슨 여행을 위해 모였습니다.

그들 모두가 보드를 타는 것은 멋졌다.

안나가 오지에서 처음으로 촬영했기 때문에 여행에 안나를 데리고 다니는 것은 기억에 남습니다.

그녀는 모든 것을 알아 내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썰매에 연료를 공급하고 기름을 넣고 점프를하는 등 모든 것을해야했습니다.

오지에서 6 일 연속이었고 초보자에게는 많은 시간 이었지만 우리는 정말 좋은 것을 얻었습니다.


COVID-19 대유행은 잭슨 여행 후 몇 주 후에 발생했습니다.

촬영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을 때 어디 계 셨나요?


우리는 알래스카에 있었고 폭풍이지나 가기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우리는 헬리콥터에서 많은 시간을 예약했고 이미 2 주 동안 거기에있었습니다.

뉴스를보고 나서 가장 안전한 일은 집에가는 것임이 분명해졌습니다.

가슴이 아픕니다. 일반적으로 알래스카를 떠나는 이유는 돈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영화의 알래스카 섹션에 대해 걱정 했습니까?


사람들은 3 월과 4 월에 오지 망치의 75 %를 얻는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눈이 내리기 전에 클립을 얻기 위해 몸을 따뜻하게하고 배고프다. 마치 4 분기 촬영과 같다.

알래스카에서 짧은 시간 동안 너무 많은 영상을 얻은 것은 대단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성취했습니다.

영화 편집자 인 칩은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으로 놀라운 작업을했습니다.

Crew들이 과시하는 것을 조금 놓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받은 모든 피드백은 비디오가 사람들이 스노 보드를 타러 가고 싶어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알래스카에서 짧은 시간 동안 너무 많은 영상을 얻은 것은 대단했습니다."

– Justin Eeles, 촬영 감독 -


Anna Gasser의 첫 번째 점프 (사진 : Aaron Blatt)


이 POW 턴이 이틀 전에 그녀가 얻은 금메달보다 나은지 말하기 어렵다. (사진 : Aaron Blatt)


사진 : Aaron Blatt


알래스카 오지의 키미, 대니, 벤 하이킹. (사진 : Aaron Blatt)


원 월드 촬영 중 내려간 하이 파이브 중 최고일지도 모르겠네요. (사진 : Aaron Blatt)


산 등성이의 작아보이는 헬리콥터 .... (Photo : Aaron Blatt)

 

알래스카에있을 때마다 이런 표정을 짓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Ft. Danny Davis)



- 프로듀서 겸 프로젝트 매니저 : Vanessa Violette -

Vanessa Violette, 프로듀서 / 프로젝트 관리자 


모든 훌륭한 스노 보드 영화 뒤에는 놀라운 제작자가 있습니다.

One World와 같은 영화를 가능하게하려면 제작 팀을 구성하고, 프로젝트를 일정대로 유지하고, 영화 제작으로 인한 혼란을 이해할 수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 사람은 Violette Studio의 Vanessa Violette입니다.

One World의 프로듀서이자 프로젝트 관리자 인 Vanessa는 콜 시트 발송부터 영화 홍보를 위해 Burton의 마케팅 팀과 협력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부 사항의 맨 위에있었습니다.


좋아요, 먼저 "One World"라는 이름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실제로 Zach는 지난 2019 년 4 월 우리 사무실에 나타나 영화 제작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계속 이야기했고 올바른 개념을 개발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무엇이이 영화를 더 좋거나 독특하게 만들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분명히 모든 사람들이 "서사시적인"스노 보드 영화를 만들고 싶어하지만 우리는 단순한 스노우 포르노 이상의 것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스노 보드의 느낌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했고, 영화를 통해 어떻게 소통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One World"가 유래 한 곳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스노우 보드는 우리 삶의 결합 조직입니다.

그것은 우리 우정의 기초이며 우리 경력의 촉매제입니다. 저와 제 남편 (Lance Violette)에게 그것은 우리 결혼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가족으로서 시간을 보내는 방법입니다.

주말에 몇 바퀴를 달리는 사람이든 전 세계를 여행하는 팀 라이더이든 스노 보드는 사람들을 하나로 모 읍니다. 그리고 "One World"라는 이름은 그 연결을 표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Vanessa의 새로운 라이더 중 두 명인 Maria Thomsen과 Niels Shack. (사진 설명 : Dean Blotto Gray)


Jake가 세상을 떠난 후 영화를 계속하는 것은 어땠나요?


Jake의 죽음은 가슴 아픈 일이었고 모든 것을 확대했습니다.

제이크가 세상을 떠났을 때 우리가 다시 연결 한 사람의 수는 압도적이었습니다.

오랜 친구와 동료가 너무 많아서 미쳤습니다.

실시간으로 이러한 연결을 확인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이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했던 모든 것을 강화했습니다.

저와 랜스 만이이 관계를 느끼는 것이 아니라 모두였습니다.

그 사실을 깨닫고 나서 우리는 One World의 개념과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스노 보드의 능력에 충실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느낄 수있는 무언가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는 개별 부분이 아닌 팀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영화는 스노우 보드에 대한 사랑으로 연결된 사람들의 그룹에 관한 것입니다. Jake는 우리에게 그 선물을 주었고 우리는 그것을 존중하고 싶었습니다.


이 영화의 모든 작은 세부 사항에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으로서 사람들이 높은 수준에서 무엇을 빼앗길 원합니까?


이 영화에는 39 명의 라이더 (Jake 포함)가 등장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롬이 된 이후로 따라 왔고 일부는 올해 제 레이더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젝트와 영화를 통해 저는 그들 모두를 운동 선수로서, 팀으로서, 인간으로서 사랑에 빠졌습니다.

알고 있든 모르 든이 팀은 최고의 스노우 보드 진행, 창의성, 우정, 스포츠 사랑을 대표합니다.

그것이 사람들이 마음을 빼앗길 바라는 것입니다. 스노 보드에 대한 사랑과 집착 할 새로운 영웅들.


100 인치가 넘는 눈이 내리자 crew는 문 밖으로 나와 뉴 펀들 랜드의 거리를 질주 할 수있었습니다.

(사진 설명 : Dean Blotto Gray)


One World에서 특히 자랑스러워하는 것이 있습니까?


나는 영화가 진짜로 여성을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모든 One World 촬영에는 여성이 등장했고 그들은 진정한 방식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여성이기 때문이 아니라 그래야만하기 때문에 촬영과 현장에 여성이있었습니다.

그들은 팀의 일원이고 그들은 riding 그 자체로 말하고 있기 때문에 영화에서이 여성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Maria Thomsen이 뉴 펀들 랜드에서 현지인을위한 쇼를 열었습니다 (사진 : Dean Blotto Gray)


"이 영화는 스노우 보드에 대한 사랑으로 연결된 사람들의 그룹에 관한 것입니다.

Jake는 우리에게 그 선물을 주었고 우리는 그것을 존중하고 싶었습니다."

– Vanessa Violette -


이 이름은 크레딧에서 처음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One World를 만들기 위해서는 군대가 필요했습니다.

Carpenter 가족, 라이더 및 Burton의 모든 직원의 지원 없이는이 모든 것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