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 뉴스 & 이벤트

■ 뉴스 & 이벤트

최신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브랜드에 대하여 더 알아보기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6

 

첫날

그해는 1977 년이었습니다. Jake Burton Carpenter는 최근에 대학을 졸업했으며 뉴욕시의 투자 회사에서 12 ~ 14 시간 동안 일했습니다.

우리 (그리고 수백만 명의 스노우 보더들)에게 운이 좋게도 그는 더 크고 더 나은 것을 마음에 품고있었습니다.

그는 직장을 그만두고 버몬트 주 런던 데리로 이사하여 관리인으로 일하던 헛간에서 '버튼 보드'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밤이되자 그는 Birkenhaus Inn에서 바텐더를했습니다.

낮에는 임시 스노 보드 프로토 타입을 제작하고 버몬트 남부의 뒷산에서 테스트했습니다.


 

1981 JakeLondonderry에서 VermontManchester에있는 농장으로 이사했습니다. 헛간은 공장, 거실은 상점, 지하실은 창고, 침실은 사무실이었습니다.

새해 전날, Jake는 미래의 아내 Donna Gaston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불과 1 년 후 결혼했고,

그녀는 Burton을 만들고 세계에 스노 보드를 소개하는 과정에 필수적이되었습니다.


 

1981 Manchester VT에서 Backhill 보드를 만드는 Jake

제품을 개선하는 것은 Jake의 집착이었고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라이더들과 끊임없이 협력했습니다. 그러나 다음 10 년은 완전히 새로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스키 리조트를 설득하여 스노우 보더들이 체어 리프트를 타게 할 수 있도록합니다.

스노 보드가 황금 시간대 TV 나 잡지의 페이지에 나오기 전에는 스키장에서 옆으로 타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Jake, Donna, Burton은 리조트에서 스노우 보더를 산에서 허용하는 데 중추적 인 역할을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옆에 서게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노력했습니다.


진보에 대한 열정

1994 년 카탈로그에 대한 소개에서 Jake는“어떤 기능이든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멋지게 만들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 필요성을 확인하고 테스트 한 후 제대로 작동하도록했습니다.”

이것은 그 이후로 Burton의 발전을 촉진 한 과정입니다.

설계주기는 우리가 생산하는 모든 것의 진화를 요구합니다.

라이더의 피드백을 통합하든 가능한 최상의 재료와 제조 자원을 조달하든 우리는 더 나은 제품을 만드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프로 라이더 팀이 왜 있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글쎄요, Jake는 라이더들이 일주일에 7 일 동안 제품을 테스트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은 세계 최고가 될 수도 있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40 년이 지난 후에도 접근 방식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라이더의 말을 들어보세요.

그러나 그것은 단지 전문가가 아닙니다.

우리는 버튼 가이드를 부르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의 의견을받습니다.

계속 추진하려는 동기는 Burton1985 년에 첫 유럽 사무소를 열도록 영감을주었습니다. 1992 년에 회사는 공장과 본사를 버몬트 주 벌링턴에있는 현재의 집으로 이전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Burton은 전 세계에 뿌리를 계속 퍼뜨 렸습니다.


우리는 함께 탄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장 환경과 스노우 보드, 음악, 예술 및 일상 생활의 문화 혁명을 통해 Burton은 정신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유지했습니다.

호주, 오스트리아, 캐나다, 중국, 일본, 미국 및 대한민국에 지사가 있습니다.

우리 커뮤니티는 선을위한 힘이되는 우리의 목적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우리 자신의 방식으로 일하는 데 열정적입니다.

결국 그것은 첫날부터 Burton이 해온 일입니다.


 

라이딩은단순한 활동이 아닙니다. 그것은 마음의 상태입니다.

세상을 다르게보고 창의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하고 주도적입니다.

눈 위에서 미끄러지는 육체적 행위를 초월합니다. 우리가 내리는 모든 선택은 옆으로 설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아직 타지 않은 라인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가능한 한 많은 재미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기로 선택합니다.

Jake2019 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Burton은 자신과 Donna가 만든 라이프 스타일, 커뮤니티, 사고 방식과 함께 자신의 유산을 이어갈 때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그 커뮤니티의 말을들을 때 그들은 미래를 얼굴로 응시할 때라고 말합니다.

다음 세대를 위해 스노 보드를 활기차게 유지하십시오.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서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높이기 위해 계속 문을여십시오.

놀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더 지속 가능한 관행을 계속 찾으십시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라이딩을 계속 즐기는 것입니다.


 




첨부파일 thum_base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