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워런티 및 A/S 서비스 제공시 본사 공급 사정상 연식, 색상, 제품(유사 등급 내)등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주의 : 이벤트 및 사은품등으로 제공된 제품등에 대해서는 워런티 및 A/S 적용이 불가합니다.


정품등록 접수 바로가기

▣ 제품 수리

수리 또는 교체 정책

당사 구매 제품 중, 정품등록이 완료 된 경우에 한하여 수리와 보증이 적용됩니다. 제품 수리 및 교체시 상황에 따라 동일한 품목 또는 유사한 품목으로 교체됩니다. (Color, Size, 시즌 년도... 등)

수리 기간

접수 후 제품을 평가 한 후에는 평가 결과와 다음 진행 단계를 알려 드리기 위해 연락 드리겠습니다. 수리기간은 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2-3 주가 걸리며 11月부터 3月까지, 특히 겨울 성수기에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수리전 세척

제품의추가 손상이 없는 한도 내로 안전 및 위생을 위하여 수리 평가를 위해 발송하기 전에 모든 제품 및 의류를 청소하고 건조시켜야합니다.

▣ 보증 정책

보증 정책에 포함되지 않는 유형

제작상의 결함을 제외한 오용, 남용, 사고, 태만 등... 다른 요인으로 인한 손상등의 본인과실에 해당하는 사유는 보증 정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증 정책을 받지 못할 경우

보증 정책에 포함되지 않지만 수리 가능한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반송하거나 유상으로 수리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워런티 서비스

워런티 서비스 가능한 경우

사용상의 외부 요인이 아닌, 제품 불량에 한하여 워런티 서비스를 적용 받으실수 있습니다.

워런티 기간

워런티 기간은 1년으로 구매 시점부터 시작되며, 품목 및 제품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렌탈 제품제외)

워런티 기준

워런티의 기간은 당사의 기준으로 처리되며 외부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워런티 접수전 품목별 내용을 꼭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드(데크) 워런티

워런티 기준은 당사 자체 기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고객 자체 판단 또는 타기관 이나 업체의 기준은 적용이 불가합니다
Time of repair

워런티 기간은 구매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렌탈 제품 제외)

Channel 보드 --- 1년

(Channel 부분 이외의 결함이나 손상에도 동일하게 적용)

3D 보드 --- 1년


Top Sheet Crack

탑시트 크랙(금)

워런티 기간 내 --- 무료 교체 또는 수리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교체 또는 수리 불가

보드의 엣지가 너무 많이 구부러져 있을 경우에는 워런티 처리가 불가합니다.
(보드의 강도 보다 더 큰 충격이 강해진 경우)


Top Sheet Impact

탑시트 손상

워런티 기간 내 --- 무료 교체 또는 수리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유료 수리

만약 접착(bonding)에 문제가 있다면 보드의 탑시트는 부분적으로가 아니라, ‘광범위하게’ 갈라질 것입니다. 따라서, 이 경우 유료 수리로 판정받습니다.


Edge Impact

엣지 손상

워런티 기간 내 --- 무료 교체 또는 수리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유료 수리

보드 엣지가 심하게 구부러져 있을 경우 (보드의 강도가 허용하는 범위 이상으로), 워런티 처리가 불가합니다.


Channel Crack

채널 내부 크랙(금)

워런티 기간 내 --- 무료 교체 또는 수리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교체 또는 수리 불가

외부에서 판단이 불가능한 내부에 손상을 입었을 때 역시 판단 기준은 위와 동일합니다


Base Deformation

베이스 변형

워런티 기간 내 --- 무료 교체 또는 수리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교체 또는 수리 불가

외부에서 판단이 불가능한 내부에 손상을 입었을 때 역시 판단 기준은 위와 동일합니다

바인딩 워런티

워런티 기준은 당사 자체 기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고객 자체 판단 또는 다 기관 이나 업체의 기준은 적용이 불가합니다
Time of repair

워런티 기간은 구매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렌탈 제품 제외)

바인딩 --- 1년

그외에 파츠 --- 1년

세일즈 파츠로 오더된 바인딩 파츠는 워런티 기간이 없음.(워런티에서 커버되지 않음.)


Broken Hiback・Broken Rivet

하이백 부러짐・리벳 부러짐

워런티 기간 내 --- 파츠 무료 교체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유료 파츠 교체

손상이 한쪽 사이드에만 드러나면, 한쪽 파츠만 교체합니다.

만약 기존 제품과 동일한 파츠를 제공할 수 없다면, 양쪽을 모두 교체해 줍니다.


Broken Baseplate

베이스플레이트 부러짐

워런티 기간 내 --- 무료로 파츠 교체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유료 파츠 교체

기존 제품과 동일한 파츠를 제공할 수 없다면, 우리는 양 발 모두 교체해 줍니다.

부츠 워런티

워런티 기준은 당사 자체 기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고객 자체 판단 또는 다 기관 이나 업체의 기준은 적용이 불가합니다

Time of repair

워런티 기간은 구매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렌탈 제품 제외)

아우터 --- 1년

이너 --- 1년

일반적인 레이스, 이너 레이스, 레이스 락 --- 1년

SZ 레이스 --- 1년

보아 레이스 --- 1년


Delamination of outsole

아웃솔 분리

워런티 기간 내 --- 무료 수리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유료 수리

부츠가 너무 많이 손상되었다면, 아우터 쉘을 교체합니다.


Broken Lace Guide

레이스 손상

워런티 기간 내 --- 무료 교체 수리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교체나 수리 불가

부츠가 너무 많이 손상되었다면, 아우터 쉘을 교체합니다.


Damaged Outer

아우터 손상

워런티 기간 내 --- 무료 수리 또는 아우터 무료 교체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교체 또는 수리 불가

부츠가 너무 많이 손상되었다면, 아우터 쉘을 교체합니다.

아우터웨어/장갑 워런티

워런티 기준은 당사 자체 기준을 따르고 있습니다. 고객 자체 판단 또는 다 기관 이나 업체의 기준은 적용이 불가합니다
Time of repair

워런티 기간은 구매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렌탈 제품 제외)

아우터 --- 1년

장갑 --- 1년

장갑/기타 제품 --- 1년


Torn or cut of fabric

찢어지거나 잘린 원단

워런티 기간 내 --- 무료 수선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유료 수선

외주에 맡겨 다시 봉제

비슷한 컬러의 실로 수선이 불가능할 때는 기본적으로 검정색 실로 수선합니다.


Sewing fray of palm side

손바닥 부분 박음질 해어짐

워런티 기간 내 --- 무료 수선

워런티 기간이 지났을 때 --- 유료 수선

외주에 맡겨 다시 봉제

비슷한 컬러의 실로 수선이 불가능할 때는 기본적으로 검정색 실로 수선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